HOME > 커뮤니티 센터 > 알림과 소식
커뮤니티 센터
알림과 소식
하나님을 높여드리는 교회 / 열방을 품는 교회
사람을 세우는 교회 / 지역사회를 섬기는 교회 / 맑고 밝고 따스한 양광교회

교회소식 | ■ 목회서신 15 ■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홀리랜드 작성일20-10-17 14:29 조회56회 댓글0건

본문

목회서신15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어느덧 시간은 흘러 단풍이 물들기 시작했고 새벽과 저녁녘에는 제법 찬바람도 불고 한기가 느껴지기고 하는데 부디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매스컴을 통해 이미 뉴스를 들으셨겠지만 지난 11일에 정부는 거리두기 1단계로 전환을 발표했습니다. 정부의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지키면서 그동안 대면과 비대면 예배를 드렸던 양광교회는 이번 정부발표에 대응하여 몇 가지 변화된 사항이 있어서 목회서신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1. 주일예배를 비롯한 수요예배, 새벽예배, 금요성령집회는 성전예배와 온라인예배를 병행합니다. 지난 주일과 달라진 점은 모든 예배당의 예배좌석 30% 안에서 거리두기를 하며 예배를 드립니다. 지난 주일보다 훨씬 더 많은 인원이 성전예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대예배실인 예루살렘홀과 비전홀, 다니엘홀, 가나홀 등이 이용될 예정입니다. 녹색스티커가 부착된 자리에 앉아주시면 되겠습니다. 종전처럼 현관부터 예배위원들의 안내에 따라 입장하시면 됩니다.

 

2. 온라인예배는 양광교회 유투브 채널에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양광교회 가족여러분은 꼭 구독버튼과 좋아요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양광교회 카카오TV를 이용하시면 실시간예배방송은 물론 주일설교 5분 묵상과 같은 영상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주일예배만 드리는 것이 아니라 주중 진행되는 다양한 예배에 함께 참석하는 참된 예배가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물론 성전에 나와서 함께 예배하기를 원하지만 불가피하게 교회에 나오지 못하신다면 꼭 영상예배를 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3. 교회학교 예배도 내일부터는 다시 성전예배와 온라인예배가 병행되어 진행된다는 점을 꼭 기억해주시길 바랍니다. 우리 자녀들의 예배생활이 코로나로 인하여 흐트러지지 않도록 큰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4. 개인의 영성생활을 위해서 매일성경 3장 이상 읽기, 1시간 기도를 목표로 기도하기, 5가지의 감사의 조건을 발견하고 표현하기에 적극 동참해주시길 바랍니다.

 

5. Zoom이나 구글 미트, 카카오 콜, 전화 등을 통하여 목장식구들끼리 서로 친밀한 영적교제와 삶의 나눔이 계속 진행될 수 있기를 힘써주시기 바랍니다.

 

6. 111(주일)은 추수감사절입니다. 코로나 상황에서도 세례를 받으시는 분들이 계셔서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습니다

112() 초하루기도회는 성전에서 방역수칙에 따른 개별성찬식이 있을 예정입니다.

 


무슨 일이든 감당할 수 있도록 인도하시는 주님을 바라봅시다. 코로나 상황이 영적 퇴락의 순간이 아니라 혁신과 변화를 통한 영적도약과 성장의 시간이 되시길 소망하며 기도합니다. 주 안에서 늘 강건하시길 바랍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20201017일 양광교회 담임목사 장석주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우)03375 서울특별시 은평구 진흥로 176 (구, 녹번동 129-1) | 대표전화 02-355-0430 | FAX 02-355-0682
Copyrightsⓒ2017 Yangkwang Methodist Church.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