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센터 > 알림과 소식

커뮤니티 센터
 알림과 소식
하나님을 높여드리는 교회 / 열방을 품는 교회
사람을 세우는 교회 / 지역사회를 섬기는 교회 / 맑고 밝고 따스한 양광교회

교회소식 | ■ 목회서신 2021-2 ■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홀리랜드 작성일21-02-20 16:02 조회2,981회 댓글0건

본문

목회서신 2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어느덧 코로나19의 낯설고 힘든 상황을 마주한지 1년이 되었습니다.

다니엘 기도회를 하루 앞둔 작년 이맘 때, 황급히 다니엘 기도회를 무기한 연기한다는 문자 메시지를 성도님들께 보낸 기억이 생생합니다.

여전히 만만치 않은 코로나상황이 진행되어 가고 있지만 주님의 은혜 가운데 잘 감당하며 이겨나가시길 응원하며 기도하겠습니다.

어떤 상황 속에서도 우리가 마음을 빼앗기지 않고, 믿음 안에서 마음을 지켜나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것 같습니다.


■1. 주일예배를 비롯한 모든 예배는 죄석수 대비 20%가 적용이 됩니다.

지난 주일이 10%였으니까 좀 편하게 나오셔도 될 것 같습니다. 20%가 넘으면 다른 예배실로 안내해 드립니다. 조금 일찍 성전에 도착하시면 좋은 것 같습니다.


■2. 내일부터 한주간 다니엘 기도회가 진행됩니다. 가능한 성전에 나오셔서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가지면 좋겠습니다.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꼭 필요한 말씀을 주께서 허락해주시길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양광가족들의 특별기도회이기 때문에 같은 시간에 성전에서든, 가정에서든 함께 찬양하고 기도했으면 좋겠습니다.

온라인으로 실시간 중계는 하지만 예배시간 이후에는 예배영상을 업로드하지 않는다는 점을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다니엘기도회 감사헌금은 성전에 나오셔서 직접하시거나 ‘○○○다니엘’이라고 쓰시고 온라인헌금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기도제목을 주실 분을 구글주소를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3. 교회학교예배는 초등학교 1학년 학생부터 성전에 나와서 부서예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물론 온라인예배도 병행합니다.

요즘 우리 자녀들의 예배습관과 예배훈련이 정말 중요하겠다는 생각을 더 하게 되는데 가정의 형편이 다르니까 기쁜 마음으로 보내주실 수 있을 때 결단해주시면 되겠습니다.

■4. 청년부 겨울수련회 저녁집회에 양광교회 유튜브로 오늘 저녁 7시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26일, 27일에 있을 온라인 점프겨울캠프에 자녀들이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협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여전히 계속 진행되고 있는 코로나의 상황이 우리를 힘들게 하고 우울하게 만드는 것도 사실이지만 죄와 허물 가운데 죽을 수 밖에 없는 우리를 구원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바라보시며 언제나 소망과 용기를 잃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한주간, 주님의 일하심을 피부로 체험하는 기막힌 새벽이 되시길 기도합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2021년 2월 20일 양광교회 담임목사 장석주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우)03375 서울특별시 은평구 진흥로 176 (구, 녹번동 129-1) | 대표전화 02-355-0430 | FAX 02-355-0682
Copyrightsⓒ2017 Yangkwang Methodist Church.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