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교회소개 > 담임목사소개 > 담임목사 인사
담임목사 인사
하나님을 높여드리는 교회 / 열방을 품는 교회
사람을 세우는 교회 / 지역사회를 섬기는 교회 / 맑고 밝고 따스한 양광교회
"맑고 밝고 따스한 양광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무엇보다 인터넷 사이버 공간에서 이렇게 인사를 드리며 저희 교회를 소개할 수 있게 되어서 정말 기쁩니다. 1956년 창립한 우리 양광교회는 옛 지명이 ‘양천리’인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의주까지가 어림잡아 천리이고, 이곳에서 부산까지가 또 천리이기에 양천리라고 부르게 된 것입니다. 그러고 보면 이곳이 한반도의 중심이고, 심장인 셈입니다.

‘양광(陽光)’이라는 그 의미처럼 우리교회는 거룩하고 순전한 믿음의 사람을 세우고 열방 가운데 복음의 빛으로 하나님 나라를 확장해가며 지역사회를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섬기는 교회입니다.

저는 이곳을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행복하게 신앙생활을 했으면 하는 자그마한 바람이 있습니다.


양광교회 담임목사
녹번종합사회복지관 운영위원장
E-mail: sjjang@yangkwang.or.kr
이 공간이 무더운 여름날 시원한 냉수 한 사발처럼 우리의 마음을 시원하게 만들어주고, 이런 저런 일들로 인생의 찬바람이 몰려와 움츠려든 몸들을 따스하게 품어 줄 수 있는 그런 쉼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인생의 방황은 예수를 만나면 끝나고, 신앙의 방황은 좋은 교회를 만나면 끝난다.”는 말이 있습니다. 바로 그런 좋은 교회, 이 땅에 진정한 소망이고 이 시대의 대안이 되는 양광교회가 되기를 늘 기도하고 있습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양광교회 담임목사   
(우)03375 서울특별시 은평구 진흥로 176 (구, 녹번동 129-1) | 대표전화 02-355-0430 | FAX 02-355-0682
Copyrightsⓒ2017 Yangkwang Methodist Church.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