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교회소개 > 양광교회! 이래서 좋다
양광교회! 이래서 좋다
하나님을 높여드리는 교회 / 열방을 품는 교회
사람을 세우는 교회 / 지역사회를 섬기는 교회 / 맑고 밝고 따스한 양광교회
전통적이고, 현대적이며, 영감있는 예배
주일에는 전통적인 1부 예배, 현대적인 2부 찬양예배, 그리고 구도자를 위한 3부 예배와 뜨거운 열정의 4부 청년예배가 드려집니다. 좀더 깊이 있게 성경을 연구하는 수요오전예배와 특별히 하나님을 가까이, 깊게 만날 수 있는 성령이 충만한 금요심야 예배는 양광교회의 자랑입니다.
나눔으로 풍성해 지는 교회
양광교회는 교회의 담벼락을 넘어서 더욱 풍성한 은혜들을 지역사회와 함께 공유하려 합니다. 녹번종합사회복지관, 녹번어린이집, 은평교육복지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오병이어 사역은 수년동안 독거노인분들의 반찬을 배달하고 있고, 보금자리 집수리 사역으로 사람들의 시선이 잘 미치지 못하는 사각을 메우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행복한 교회학교
'양광 어린이청소년 교회'라는 깃발 아래 유아부, 유치부, 유년부, 초등부, 중고등부, 그리고 영어예배에 이르기까지 모든 연령층이 함께 자라나갈 수 있는 토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요람에서 무덤까지 누구나 하나님께 나아갈 수 있도록 양광 어린이청소년 교회의 모든 문은 활짝 열려있습니다.
세계로 뻗어가는 교회
제 3세계 국가의 선교단체와 교회들을 꾸준히 후원하고 정기적인 단기선교를 통해 실질적인 필요를 채워주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비전트립을 통해 우리의 자녀들이 더 넓은 세계를 보고 체험함으로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토대를 마련해 주고 있습니다.
쉼, 교제, 이야기...그리고 카페 물댄동산
물댄 동산에서 내려지는 싱그러운 커피 한잔의 향기는 치열한 우리 삶으로 인해 날카로워진 당신의 마음 한 켠에 숨어있는 따뜻함을 이끌어낼 따뜻한 향기가 될 것입니다. 카페의 수익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학생들을 돕는 장학금으로 쓰여집니다.
(우)03375 서울특별시 은평구 진흥로 176 (구, 녹번동 129-1) | 대표전화 02-355-0430 | FAX 02-355-0682
Copyrightsⓒ2017 Yangkwang Methodist Church.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취급방침